본문 바로가기


쌍용자동차에서 10월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해서 내놓았습니다.

쌍용차의 대표적인 차량인 티볼리, 렉스턴, 코란도가 이 할인 프로모션에 포함되었는데요.

티볼리 에어를 페이스리프트 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 쌍용자동차의 10월 구매 혜택은 어떤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쌍용자동차 10월 할인 프로모션 (구매 혜택)

쌍용자동차 10월 프로모션은 공통적으로 6.9% 할부 금리를 제공하고, 전시차에 대해 최대 20만 원의 할인을 보여줍니다.

출처 : 쌍용자동차

공통 할인 혜택보다 더 큰 혜택은 코로나 극복 기원 구매 지원 프로모션에 의한 할인 혜택인데요.

티볼리는 쌍용에서 제일 잘 나가고 인기가 많은 차량이라 일시불로 결제 시 최대 2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쌍용 코란도 역시 최대 2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차량 구매 시 부담을 낮추어 주고 있는데요.

쌍용차 10월 할인의 최대 수혜자는 G4 렉스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최대 5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G4 렉스턴을 선택하고 있기 때문에,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10월 할인 프로모션 기간에 구매하시면 가성비 좋은 차량을 하나 만드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렉스턴 스포츠 & 칸의 할인 혜택은 최대 2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티볼리, 코란도, 렉스턴 G4, 렉스턴 스포츠를 할부로 구매할 시 최대 72개월 무이자로 구입이 가능한데요.

정말 대단한 프로모션이 아닐까 합니다.

물론 일시불의 조건이 있긴 하지만, 할부 혜택도 있으니 아래에서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쌍용자동차

쌍용 티볼리는 일시불로 구입 시 50만 원 혹은 기프트 패키지 + 20만 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일시불로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으실 테니 할부 혜택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이자를 기준으로 20% 선수금을 넣으면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걸 알 수 있습니다.

 

쌍용 코란도 역시 일시불 구입 시 추가 혜택과 할부 구입 시 혜택은 티볼리와 동일합니다.

 

일시불 혜택이 큰 차량은 G4 렉스턴 차량입니다.

일시불로 구입 시 100만 원 / 기프트 패키지 +70만 원 중 하나 선택이기 때문입니다.

티볼리와 코란도보다 조금 더 높은 할부 혜택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정말 10월이 구입 적기가 아닐까 합니다.

쌍용 SUV를 이렇게 저렴하게 구입할 기회는 많지 않으니까요.

 

출처 :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칸의 경우 선수금에 대한 무이자는 없고 0.9% 이율로 선수금 20%를 걸면 최대 60개월까지 할부 이용이 가능합니다.

 

렉스턴 스포츠도 칸과 같은 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 마지막으로 티볼리, 코란도, G4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칸의 할부는 할부원금이 일정액 이상이어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기프트 패키지는 아이나비 블랙박스 Z700 & kalt win lx 틴팅을 제공합니다.

 

이상으로 쌍용자동차 10월 할인 프로모션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