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홍보모델로 비가 선정되었는데요.

그만큼 지프가 한국 시장에 거는 기대가 크다는 것을 말해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에 중형 픽업트럭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한국 시장에 선보였는데요.

계약 2주 만에 올해 판매분인 300대가 모두 계약이 성사되었다고 하니 인기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2020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매력이 과연 어떤지 한 번 알아봐야겠죠?

출처 : 지프

지프 글래디에이터

2018년 LA 오토쇼에서 공개된 지프는 20년 8월 17일부터 한국 시장 공식 사전계약을 실시했습니다.

사전계약 당시 300인을 대상으로 180만 원 상당의 혜택도 제공하는데요.

보증은 5년 10만 km 보증 연장 쿠폰 또는 크롬 사이드 스텝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고 합니다.

비를 홍보대사로 지정하면서 한국시장에 대한 큰 관심을 보여준 지프의 추후 차량의 출시도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출처 : 지프

지프 글래디에이터 가격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공식 출시 가격은 6,990만 원입니다.

출처 : 지프

 

JEEP에서 선보인 글래디에이터의 가격이 7천만 원이라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300대 완판을 이뤄냈다는 게 정말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지프의 브랜드 가치와 사용자의 믿음이 조화가 된 결과가 아닐까 합니다.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이미 2020 북미 올해의 트럭에 선정된 차량이기 때문에 성능에 대한 검증은 끝났다고 볼 수 있어 더욱 기대됩니다.

 - 지프 9월 프로모션 ( 랭글러, 체로키, 레네게이드, 컴패스)

지프 글래디에이터 연비, 제원

지프 글래디에이터 표준 연비는 6.5km/l입니다.

출처 : 지프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경우 표준 연비등급이 다소 낮습니다.

하지만 글래디에이터가 가진 장점이 많기 때문에 나타나는 데이터가 아닐까 합니다.

출처 : 지프

3.6L 펜타스타 V6의 성능을 가진 3,600cc 엔진을 달고 나온 글래디에이터는 284마력의 출력과 36 kgm 토크를 가지고 있어 힘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8단 변속기와 맞물려 작동하는 엔진은 힘이란 이런 것이 다를 보여주는 것 같죠.

 

출처 : 지프

4WD, 프런트 앤 리어 전자식 파킹, 서스펜션 등 오프라인에 강한 글래디에이터이기 때문에 연비라는 수치는 조금 말할 필요가 적어지는 이유가 됩니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내부, 외부

출처 : 지프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화물칸은 코팅막이 칠해져 있기 때문에 짐을 실을 때 전혀 긴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청소도 간편하게 가능하죠.

 

출처 : 지프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운반능력 또한 대단하기 때문에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출처 : 지프

파크뷰를 통해 주차를 하는 경우 트레일러를 정확한 위치에 놓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 지프

지프의 오프로드는 정말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4륜 구동으로 인한 접지력 상승, 뛰어난 방수 성능으로 인해 30인치 수심의 개울이나 계곡도 쉽게 통과 가능합니다.

또한 지상에서 11인치 높은 위치에 차의 하부가 있기 때문에 장애물을 지날 때 안전하게 넘을 수 있습니다.

 

출처 : 지프

높은 지상고로 1차 보호를 했다면 고강도 스틸 스키드 플레이트로 연료탱크와 같은 중요부위도 2차적으로 보호가 가능하게 설계되어 있어 안전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출처 : 지프

지프의 내부는 요즘 트렌드와는 조금 다른 클래식한 맛이 있는데요.

오프로드의 운전을 하다 보면 복잡한 것보다 직관적인 것을 선호하게 되는 점을 잘 캐치한 것 같습니다.

 

출처 : 지프

조금은 딱딱해 보이는 시트는 제 기준 가장 아쉬운 점으로 보입니다.

출처 : 지프

지프 글래디에이터에는 분리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존재합니다.

차량에서 내려 여유를 즐길 때 같이 가지고 내려 분위기를 즐기기에 충분하죠.

게다가 수심 90cm까지 30분 방수가 되기 때문에 물에 조금 젖더라도 부담이 없습니다.

 

출처 :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윗부분과 문은 탈부착이 가능한데요.

덕분에 더욱 자유로운 오프로드 주행이 가능합니다.

 

출처 : 지프

트렁크는 1.2m * 2.4m의 크기의 다양한 짐들을 적재할 수 있기 때문에 수송 능력에도 문제가 없죠.오프로드를 가기 위해 필요한 인버터, 잠금식 보관함 등 보안, 편의시설도 충분하고요.

 

이상으로 2020 JEEP 글래디에이터 가격, 연비, 제원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