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네시스를 대표하는 세단 라인인 G70이 드디어 부분변경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기존의 스펙을 유지하면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G80, GV80의 패밀리룩을 입으면서 페이스 리프트로 출시가 되는데요.

다음 달 우리 옆으로 올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제네시스에서 3년 만에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출시합니다.

미국에서 2019년 올해의 차, 충돌 평가 최고등급 등 성능과 안전에 대한 인정을 받은 모델입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그렇다면 더 뉴 G70은 어떤 게 바뀌게 될까요?

사실 크게 바뀌는 건 없습니다.

파워트레인도 2.0리터 가솔린 터보, 2.2리터 디젤, 3.3리터 가솔린 터보 모델이 그대로 유지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크게 바뀌지는 않았지만 다 바꿨다고도 표현할 수 있는 이유는 외관이 바뀌기 때문입니다.

G80, GV80과 패밀리룩을 맞추기 위해서인지 조금은 더 그쪽으로 맞춰가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조금 더 스포츠 세단의 모습으로 변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또한 실내 10.2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탑재하면서 무선 업데이트, 발레 모드, 카페이 등을 지원하게 부분 변경되었습니다.

게다가 무선충전은 5W -> 15W로 끌어올림으로써 빠른 충전성능과 더욱 다양한 기기의 충전을 지원합니다.

 

제네시스 G70 출시일

제네시스 G70 출시일은 20년 10월 중으로 보입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정확한 출시일을 표기하겠습니다.

이미 9월 9일 제네시스 G70의 내장, 외장 디자인을 공개하면서 10월에 있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올려주고 있습니다.

3년 만에 확 바뀐 외장 디자인과 부분 변경된 내장 디자인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이 꽤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추후 추가되는 정보는 빠르게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네시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