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나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가 어느덧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0년 8월 26일 현대자동차는 더 뉴 코나의 내장, 외장 디자인을 공개하면서 페이스리프트를 예고했습니다.

1세대 코나 모델과는 달리 날렵한 외관으로 돌아온 코나 페이스리프트

공개된 정보만으로 변화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나 페이스리프트 내 외장 디자인

코나 페이스리프트 내 외장 디자인을 공개하면서 유저들의 반응을 보고 있습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사실 저는 코나 페이스리프트를 조금 아쉽게 바라보도 있습니다.

코나의 각진 디자인으로 인해 구입을 위한 견적을 여러 번 내 본 적이 있기 때문이죠.

친구도 코나와 같은 디자인에 크기만 조금 더 큰 차량이 있다면 구매할 의사가 있다는 말을 할 정도로 작은 실내 빼고는 모든 면에서 만족감을 주는 차인데요.

 

이번 코나 페이스리프트의 변화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잘 팔리는 국산차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코나 페이스리프트 출시일

코나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10월 15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과 같이 구입이 가능한데요.

 

출처 : 현대자동차

 

코나의 변신이 과연 어떤 식으로 현대자동차를 변화시킬지 지켜보겠습니다.

 

코나 페이스리프트 콘셉트

코나 페이스리프트는 또 한 번의 변화를 꿈꾸면서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차별화된 디자인과 미래적인 인상으로 인해 현대자동차의 추후 5년의 변화를 미리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출처 : 현대자동차

차량 내부는 아반떼와 같은 큰 폭의 변화는 없지만, 1세대 코나 이용자는 느낄만한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2021 코나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1세대 코나 모델이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계속 지켜볼 예정입니다.

혹시 코나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10월 15일 정식 출시를 확인하고 구매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