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네시스의 메인 세단 모델 G80 터보 2.5 모델의 인기가 상당한데요.

요즘 거리에서 G80을 보면 눈이 돌아가는 건 어쩔 수 없는 반응인데요.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제네시스 G80의 매력에 빠졌다고 합니다.

출처 : 제네시스

오늘은 제네시스 G80 2.5 터보 모델의 가격, 연비, 결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80 2.5 터보 가격

제네시스 G80 2.5 터보 모델의 깡통 가격은 5,291만 원부터 7,058만 원까지 옵션에 따라 다양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기본 옵션들부터 아래에 있는 옵션들까지 본인에게 맞는 옵션들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출처 : 제네시스

우리가 선택하고자 하는 건 가솔린 2.5 터보 차량이므로 이를 기준으로 하나하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각 엔진마다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다르기 때문에 하나하나 확인하시면서 옵션을 고르시면 됩니다.

출처 : 제네시스

옵션의 경우 편의와 안전옵션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조건들을 다 고르고 나면  풀옵션을 했을 시 다음과 같은 가격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제네시스

 

제네시스 g80 가격표.pdf
0.67MB

 

제네시스 G80 2.5 터보 연비

제네시스 G80 2.5 터보 모델의 연비는 평균 10km/l입니다.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모델은 구동방식이 2WD와 AWD가 있는데 조건마다 연비가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는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가 눈여겨 보고있는 AWD 20인치 타이어의 경우 복합연비가 9.8km/l입니다.

 

제네시스 G80 2.5 터보 내장, 외장

 

출처 : 제네시스

제네시스 G80 2.5 터보 모델의 외관은 이전 현대자동차의 스포티함을 머금고 있으면서 중후한 매력도 함께 지닙니다.

출처 : 제네시스

변속기는 다이얼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운데 버튼이 파킹 브레이크 역할을 합니다.

출처 : 제네시스

제네시스 G80 2.5 터보의 2열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뒷좌석 듀얼 모니터가 설치되는데요.

장거리 주행에 있어 탑승객을 위한 세세한 배려가 눈에 띕니다.

출처 : 제네시스

제네시스 G80 2.5 터보의 운전석은 단단하면서도 스포티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핸들에 새겨진 제네시스 엠블럼이 눈에 띕니다.

 

제네시스 G80 가격, 결함, 연비, 깡통 알아보기

제네시스의 대표 세단 G80을 아십니까? 특별함을 아는 당신에게를 슬로건으로 판매 중인 차량인데요. 최근 3세대 G80을 출시하면서 사전 예약이 2만 대를 훌쩍 넘긴 효자 모델입니다. 제네시스만��

kr-concentration.tistory.com

이상으로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가격, 연비, 편의사양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네시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