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링컨의 대표 SUV 에비에이터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SUV가 잘 팔리고 있는 시대이기 때문에, 프리미엄 SUV 수요도 점점 올라가고 있는데요.

프리미엄 SUV의 대표 격인 링컨 에비에이터 역시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링컨 에비에이터는 20년 4월 출시가 되었는데요.

링컨은 코세어, 노틸러스, 에비에이터로 이어지는 각 등급별 SUV를 완성시켰습니다.

오늘은 링컨 에비에이터 가격, 연비, 할인 등 다양한 정보를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링컨 코세어(커세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게시판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SUV 차량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수입 SUV의 선택 비율도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링컨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SUV 링컨 ��

kr-concentration.tistory.com

 

링컨 에비에이터

링컨 에비에이터는 대형 SUV로 태어나서 링컨의 옷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차량입니다.

출처 : 링컨

다양한 편의사양과 운전 보조기능으로 운전 스트레스를 줄여줌과 동시에 링컨의 시그니처를 통해 소속감을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보다 완벽하고 고급스러운 특별함을 노리고 만든 차량이다 보니 차량 구석구석 섬세한 장인의 손길이 보이는 것도 같습니다.

다양한 옵션들과 만족스러운 주행감으로 오너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링컨 에비에이터 가격, 연비, 할인에 대한 이야기를 더 해보겠습니다.

 

링컨 에비에이터 가격

링컨 에비에이터의 가격은 8,370만 원 / 9,360만 원 두 가지로 나뉩니다.

출처 : 링컨 에비에이터

 

2020 링컨 에비에이터의 경우 리버스와 블랙 라벨로 나뉘어지는데 가격 차이는 1천만 원입니다.

출처 : 네이버

두 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고 트윈 터보 차저 3.0L의 엔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링컨 에비에이터 연비

링컨 에비에이터의 공인 복합연비는 8.1km/l입니다.

출처 : 링컨

최근 볼보의 차량 정보를 많이 봐서 그런지 복합연비가 무척이나 낮게 느껴지는데요.

물론 링컨 에비에이터는 대형 SUV이니만큼 연비에 대한 부분은 조금은 양보해야 하지만, 눈 앞의 수치를 보니 조금 멈칫거리게 되는 수치이긴 합니다.

실제 주행을 하게 되면 운전자의 습관에 따라 연비가 바뀌게 된다고 보았을 때 이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링컨 에비에이터의 차량 내부는 상당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 링컨

먼저 운전석을 앉았을 때의 만족감이 사진으로 벌써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심플 이즈 베스트라는 말과 어울리는 내장 디자인입니다.

출처 : 링컨

요즘 차박이나 캠핑에 SUV를 이용하는 일이 많아지면서 짐의 적재 여부도 중요하지만 파노라마 선루프도 중요해졌습니다.

조용하고 어두운 밤하늘을 볼 때 반짝이는 별을 볼 수 있다는 만족감을 얻으실 수 있죠.

또한 3열을 접어 적재공간을 늘리면 많은 짐을 실을 수 있습니다.

출처 : 링컨

링컨 에비에이터의 내비게이션 역시 디자인의 영향을 받아 깔끔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기가 조금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전체적으로 내부 디자인과 어울리게 존재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한 30방향 조절 가능한 가죽 시트와 28개의 오디오 시스템으로 흡사 공연장과 같은 편안함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링컨 에비에이터 제원

링컨 에비에이터는 3000cc의 최대 405마력과 57.7 토크를 가지고 있는 괴물 엔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 링컨

링컨 브랜드의 핵심 콘셉트인 고요한 비행이 수행되기 좋은 엔진이라 생각합니다.

트윈 터보 3.0L V6 엔진에서 나오는 405마력과 57.7 kgm 토크의 힘은 이 모든 것을 쉽게 만들어줍니다.

 

링컨 에비에이터 할인에 대한 정보는 매 달 프로모션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특정 가격을 명시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500만 원 이하의 현금 프로모션이 자주 있다는 사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연비, 편의사양 알아보기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 벨라는 2017년에 출시된 중형 SUV입니다. 랜드로버에서는 이미 1970년대부터 지켜오던 레인지 로버 라인에 2019년 벨라라는 차량을 더 추가한 건데요. 이 차량은 동급 최고 ��

kr-concentration.tistory.com

 

2020 아우디 Q7 페이스리프트 가격, 정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게시판입니다. 아우디에서 2020년 3월 SUV 차량인 Q7의 페이스리프트를 단행했습니다. 결과는 생각보다 저조한 정도가 아닌 참패 수준으로 되어 버렸는데요. 기존 판매량의 1

kr-concentration.tistory.com

 

포드 브롱코 스포츠 가격, 연비, 특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게시판입니다. 포드의 대표작 브롱코가 25년 전 단종을 극복하고 최근 새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포드 브롱코는 2 도어, 4 도어, 브롱코 스포츠 등의 다양한 차량을 출시했는

kr-concentration.tistory.com

이상으로 링컨 에비에이터 가격, 연비, 제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