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년 부분변경 모델로 벤츠 C클래스 쿠페를 국내 시장에 공개했습니다.

디자인이 변화한 건 물론 조금 더 커진 차량으로 변신했는데요.

2012년 이후 조금씩 잊혀가던 모델을 새로 페이스리프트 시킨 벤츠의 선택에 놀랐습니다.

한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벤츠사의 C클래스 쿠페의 가격 및 제원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출처 : 벤츠

벤츠 C클래스 쿠페 F/L

벤츠의 중형 쿠페로써 1991cc의 가솔린 차량입니다.

출처 : 벤츠

벤츠의 혁신의 시작으로써 한 발짝 내딛기 위한 정책 중 하나인 쿠페는 운전에 특화된 성능 및 내부를 보여줍니다.

벤츠 특유의 다양한 편의사양은 조금 미뤄두고 주행성능을 높일 수 있고, 운전자의 집중력을 높이기 위한 심플한 내장이 돋보이는데요.

쿠페 모델이다 보니 아무래도 조금 더 신경 쓴 모습이 눈에 띕니다.

출처 : 벤츠

센터 콘솔에 위치한 다이내믹 셀렉트로 운전 모드 조절이 가능하고 에어컨, 엔진, 변속 등 다양한 기능을 다이내믹 셀렉트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펀 드라이브를 위한 최적의 실렉터입니다.

 

벤츠 C클래스 쿠페 가격

벤츠 C 클래스 쿠페의 가격은 6,060만 원부터 1억 3,900만 원까지의 트림이 있습니다.

출처 : 벤츠

C 200 쿠페의 경우 기본 트림이다 보니 6,060만 원부터 시작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그 윗등급인 AMG 43 4 MATIC 쿠페 모델은 9,710만 원으로 가격대가 급등합니다.

여기서 놀라실 수 있지만 AMG C 63 S 쿠페의 경우 1억 3,900만 원까지 상승하니 정말 기본트림과 최고 트림의 차이가 상당하죠?

 

벤츠 C클래스 AMG 쿠페 연비

벤츠 C클래스 쿠페의 복합연비는 14.2km/l입니다.

출처 : 벤츠

C클래스 쿠페 모델은 주행을 위한 세팅이지만 생각보다 높은 복합연비를 보여줍니다.

아무래도 기본 베이스가 세단인 C클래스여서 그렇다고 보이는데요.

일반 쿠페 차량에 비해 높은 연비를 가지고 있는 게 벤츠 C클래스 쿠페만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출처 : 벤츠

벤츠 C클래스 쿠페의 제원은 위와 같은데요.

직렬 4기 통 1950cc의 엔진의 194마력, 40.8 토크의 힘으로 만들어내는 주행성능은 누군가에게는 만족감을, 누군가에게는 허전함을 선사할 겁니다.

조금 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시는 분도 있으실 거고요.

하지만 이 차량의 제로백은 7.3초입니다.

충분한 성능을 자랑한다는 사실이죠.

 

벤츠는 위와 같이 차량 고유의 성능 말고도 다양한 편의사양으로 우리의 마음을 유혹하는데요.

 

출처 : 벤츠

주차 차량 위치추적부터 목적지 전송까지 아주 간단하지만 확실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출처 : 벤츠

우리나라 현대자동차에도 보급되어있는 기능인 원격 시동과 더불어 운행시간제한, 발레 보호 기능까지 탑재하고 있어 차량을 보호하는 데 있어 메리트가 있습니다.

 

출처 : 벤츠

또한 휴대폰의 블루투스 테더링을 이용 차량을 Wifi 스폿으로 만들어주는 역할도 있습니다.

 

출처 : 벤츠

벤츠를 구입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정기 점검관리와 사고 복구 서비스가 확실하다는 점인데요.

인근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통해 해당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으니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벤츠 C클래스 AMG 쿠페 가격, 연비, 제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