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9월 캐딜락에서 새로운 차량 프로모션을 발표했습니다.

캐딜락에서 다양한 차량이 생산되지만 그중 대표적인 모델들의 프로모션이라 관심이 생겼는데요.

그럼 캐딜락에서 20년 9월에 어떤 프로모션을 가지고 돌아왔는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캐딜락 9월 프로모션

캐딜락 대표 모델 CT6, XT5, XT6가 20년 9월 프로모션 대상 차량입니다.

출처 : 캐딜락

먼저 CT6 차량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세단형 모델인 CT6는 스포츠 모델의 경우 무려 25%의 할인을 실시합니다.

캐딜락의 차량 가격을 생각했을 때 파격적인 할인이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데요.

스포츠 모델은 생각보다 인기가 없었던 걸로 보입니다.

하지만 지금 이 시점에서 눈여겨보고 있던 분들이라면 가성비로 구입을 고려해볼 만합니다.

 

CT6 플래티넘 모델의 경우 10%의 할인율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스포츠 모델에 비하면 높지 않은 할인율이지만 충분히 높은 할인율로 보입니다.

출처 : 캐딜락

캐딜락 XT5 모델도 20년 9월 프로모션에서 할인과 다양한 판매 전략을 보여줍니다.

먼저 MY19의 경우 작년 재고차 할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언제 생산된 건지 월은 나오지 않지만 적어도 1년 가까이는 된 재고차량으로 보입니다.

937만 원 할인을 진행 중이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XT5 MY20 프리미엄, 플레티넘 모델의 경우 36개월 무지자 할부 또는 보증 연장을 프로모션으로 내걸었습니다.

차량 가격이 있다 보니 일시불로 사는 건 힘드실 거고 위의 프로모션을 이용해서 구입하시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보증 연장의 경우 초기에 드는 비용보다 보증이 끝나갈 때쯤 나갈 돈을 생각하면 충분히 메리트가 있어 보이는데요.

둘 중 어떤 조건을 선택하던지 나쁘지 않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출처 : 캐딜락

캐딜락 XT6의 경우도 위의 XT5와 마찬가지로 36개월 무이자 혹은 보증 연장을 9월 프로모션으로 내걸었습니다.

캐딜락 중형 SUV의 자존심이라고 할 수 있는 XT6차량을 36개월 무이자로 구입할 수 있다는 건 충분히 좋은 조건으로 보입니다.

 

캐딜락 XT6 가격, 연비, 프로모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게시판입니다. SUV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모를 수 없는 차량. 캐딜락 XT6 차량인데요. 중형 SUV를 보다 보니 눈이 자연스럽게 대형 SUV까지 올라가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는가 봅

kr-concentration.tistory.com

 

 

2020 캐딜락 CT5 가격, 연비, 프로모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게시판입니다. 20년 7월 캐딜락의 CT5가 드디어 사전계약을 시작했습니다. 동급 최고의 10단 자동 변속기와 더불어 2.0L 터보 엔진을 가지고 있는 캐딜락 CT5는 차를 타는 재미

kr-concentration.tistory.com

이상 캐딜락 CT6, XT5, XT6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