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폭스바겐의 프로모션은 항상 공격적입니다.

이번 시즌이 유독 더 그렇게 보이는 이유는 왜일까요?

오늘은 20년 9월 폭스바겐에서 제시하는 차량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9월 프로모션

폭스바겐 티 우안의 9월 프로모션은 최대 6% 할인입니다.

출처 : 폭스바겐

폭스바겐 티구안의 경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할인율이 높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6%의 할인율은 무시할 수 없는 수치입니다.

게다가 뉴 카 커서 터머 웰컴서비스를 통해 구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장착을 통해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죠.

이 프로모션은 9월 이내 출고하는 고객에 대한 혜택이고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에서 안내받으시는 게 더 좋습니다.

폭스바겐 아테온 9월 프로모션

폭스바겐 아테온의 9월 프로모션은 트림에 따라 최대 1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출처 : 폭스바겐

 

폭스바겐 아테온의 경우 최대 13%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물론 프레스티지 트림과 4 모션 프레스티지 트림 한정입니다.

2,0 TDI 프리미엄 트림의 경우 최대 10%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사실 10%가 넘는 할인율은 무시할 수준이 아닙니다.

다음 달 할인이 어떻게 바뀔지는 모르겠지만,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 확인하셔야 되는 정보입니다.

 

게다가 티구안과 마찬가지로 뉴 카 커스터머 웰컴서비스와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장착을 제공합니다.

단, 차량 반납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게 티구안과 다른 점인데, 폭스바겐 차량을 반납하는 경우 300만 원을 보상하고, 폭스바겐 이외의 차량을 반납하면 200만 원을 지원합니다.

 

폭스바겐 아테온 2020 R, 가솔린, 가격, 프로모션 알아보기

폭스바겐 아테온의 최근 판매 가격은 국산 준대형 세단과 비슷해지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4천만 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판매 중이라 같은 등급의 국산 세단과 차이가 거의 나지

kr-concentration.tistory.com

폭스바겐 투아렉 9월 프로모션

폭스바겐 투아렉 9월 프로모션은 최대 14%의 할인과 보증 연장입니다.

출처 : 폭스바겐

투아렉이 폭스바겐 차량 중에 제일 많은 혜택을 가진 프로모션을 가지고 왔습니다.

각 트림에 따라 다른 할인율을 가지고 있지만, V6 TDI 프리미엄의 경우 무려 14%의 할인받은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차량 가격을 14%나 싸게 살 수 있다는 건 정말 쉬운 일이 아닌데 대단하다고 밖에 설명할 길이 없습니다.

그 외에도 뉴 카 커스터머 웰컴서비스와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장착을 지원합니다.

위의 두 차량과 다른 점이 있다면 차량 반납 보상 프로그램을 지원하지만 폭스바겐 차량 중 특정 차종에만 한정됩니다.

제일 중요한 보증 연장 프로그램은 추가로 2년을 더 연장해주니 이보다 좋은 혜택이 또 있을까요?

 

폭스바겐 투아렉 가격, 연비, 프로모션 알아보기

폭스바겐 코리아에서 20년 8월 20일 디젤차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를 8 기동 준대형 SUV 투아렉을 출시했습니다. 이미 2월에 6기 통 디젤엔진을 장착해 출시했지만, 한 번 더 교체를 단행한 건데요. �

kr-concentration.tistory.com

출처 : 폭스바겐

폭스바겐은 해당 월 프로모션 기간에 차량을 구입하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이드 스텝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사이드 스텝을 장착할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차량을 구입하실 때 35% 할인된 가격으로 시설 가능합니다.

출처 : 폭스바겐

폭스바겐 해당 월 프로모션에는 머플러 팁도 존재합니다.

스테인리스 재질로 장착과 관리가 간편한 액세서리인데요.

혹시 장착하실 분들은 프로모션을 통해 35%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 폭스바겐

위의 가격은 부가세를 10% 포함한 가격이지만, 장착 공임은 따로 발생합니다.

 

이상으로 폭스바겐 티구안, 아테온, 투아렉 9월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