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폭스바겐 코리아에서 20년 8월 20일 디젤차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를 8 기동 준대형 SUV 투아렉을 출시했습니다.

이미 2월에 6기 통 디젤엔진을 장착해 출시했지만, 한 번 더 교체를 단행한 건데요.

디젤차의 판매가 가능한 시기가 얼마 남지 않아서인지 빠른 변화를 준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3956cc의 강력한 힘을 가진 V8 엔진으로 다시 돌아온 폭스바겐 투아렉

무려 421 마력과 91.8 토크의 힘으로 차량을 다른 어떤 것으로 만들어주는 듯한데요.

 

오늘은 폭스바겐의 대표 준대형 SUV 투아렉의 가격, 연비, 프로모션 등 다양한 정보들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폭스바겐

폭스바겐 투아렉 제원

폭스바겐 투아렉은 V6 엔진과 V8 엔진 두 가지로 선택이 가능하고 트림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출처 : 폭스바겐

폭스바겐 투아렉의 전장은 무려 4,880mm인데요.

넓은 공간감과 개방감을 느끼게 해 주는 게 장점입니다.

 

게다가 투아렉이 가진 심장은 말 그대로 두 개의 심장을 가진 효과를 가집니다.

V8 디젤엔진의 경우 4,000cc의 배기량으로 폭발적인 힘을 생산하는데요.

마력으로는 421, 토크 로그 91.8이라는 수치를 보여줌으로써 마치 스포츠 SUV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게 하는 수치를 보여줍니다.

각 트림에 따라 휠, 서스펜션 등의 자잘한 차이가 있긴 하지만, 투아렉의 장점은 고스란히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트림을 선택하시더라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폭스바겐 투아렉 연비, 제로백

폭스바겐 투아렉의 복합연비는 최소 9.1km/l에서 최대 10.3km/l입니다.

출처 : 폭스바겐

물론 이 연비 수치는 V6 엔진과 V8엔진을 혼합하여 적어놓은 것입니다.

투아렉의 진정한 장점을 느끼기 위해서는 V8 디젤엔진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공식적인 연비는 9.1km/l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준대형 4L의 디젤엔진을 가지고 있는 차량으로써 그렇게 부족하지만은 않은 연비입니다.

폭발적인 힘과 토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연비는 줄어들 수밖에 없죠.

 

2020 포드 익스플로러 하이브리드(PHEV) 가격, 연비 알아보기

포드에서 만드는 익스플로러는 SUV를 타는 사람이라면 모를 수 없는데요. 이번에 한국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2020 포드 익스플로러 하이브리드는 기다리는 사람의 애를 태우고 있습니다. 게�

kr-concentration.tistory.com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연비, 편의사양 알아보기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 벨라는 2017년에 출시된 중형 SUV입니다. 랜드로버에서는 이미 1970년대부터 지켜오던 레인지 로버 라인에 2019년 벨라라는 차량을 더 추가한 건데요. 이 차량은 동급 최고 ��

kr-concentration.tistory.com

 

폭스바겐 투아렉 프로모션

폭스바겐 투아렉의 출시 프로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 폭스바겐

- V6 3.0 TDI 프리미엄 :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14%, 현금 구매 시 12% 할인

- V6 3.0 TDI 프레스티지 :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8%, 현금 구매 시 6% 할인

- V6 3.0 TDI R-Line :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7%, 현금 구매 시 5% 할인

- V8 4.0 TDI 프레스티지/R-Line :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5%, 현금 구매 시 3% 할인

 

아무래도 인기 있는 트림이 할인율이 낮아 보입니다.

출처 : 폭스바겐

폭스바겐 투아렉을 구입 시 다음과 같은 혜택이 추가됩니다.

- 보증 연장

- 뉴 카 커스터머 웰컴서비스

- 차량 반납 보상 프로그램

-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장착

 

공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차량의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는데요.

이 기회에 차량을 바꿔보시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폭스바겐 9월 프로모션 총정리 (아테온, 티구안, 투아렉)

폭스바겐의 프로모션은 항상 공격적입니다. 이번 시즌이 유독 더 그렇게 보이는 이유는 왜일까요? 오늘은 20년 9월 폭스바겐에서 제시하는 차량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폭스바

kr-concentration.tistory.com

그렇다면 차량의 가격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폭스바겐 투아렉 가격

폭스바겐 투아렉은 8,275만 6천 원부터 1억 2,161만 4천 원까지 5가지 트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 폭스바겐

먼저 V6 3.0 TDI 프리미엄 차량의 가격은 8,275만 6천 원입니다.

 

출처 : 폭스바겐

V6 3.0 TDI 프레스티지 가격은 8,864만 9천 원입니다.

출처 : 폭스바겐

V6 3.0 TDI R-Line의 가격은 9,659만 5천 원입니다.

출처 : 폭스바겐

V8 4.0 TDI 프레스티지 가격은 1억 2161만 4천 원입니다.

출처 : 폭스바겐

V8 4.0 TDI R-line 가격은 9,659만 5천 원입니다.

 

가격적으로는 사실 부담이 크게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폭스바겐의 이름값과 품질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차량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준대형 SUV 차량이다 보니 가격적으로는 비싸다고 느껴지실 수 있지만, 많은 인원이 이동할 때 느껴지는 만족감을 느끼는 순간 차량을 잘 샀다고 하실 겁니다.

 

이상으로 폭스바겐 투아렉 가격, 연비, 프로모션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