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보에서 내놓은 크로스컨트리 차량 V60을 아시나요?

겉으로 볼 때는 중형 왜건이지만, 내부를 보았을 때 엄청난 적재 용량을 자랑하는 차량인데요.

볼보에서 전략적으로 만든 V60 크로스컨트리 차량은 자사 SUV 차량의 그것보다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기존 V60보다 74mm 지상고를 높여 세단의 주행성능과 SUV의 비포장도로 주행성능까지 모두 가지고 있는 볼보 V60

너무 큰 V90보다 조금은 작지만 나한테 딱 맞는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차량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다음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는 세단의 주행성능과 SUV의 적재능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차량입니다.

기본 529L의 트렁크 용량에 2열 폴딩 시 1441L까지 적재능력이 확장되는데요.

이는 볼보 XC60보다 더 크다고 하니 정말 대단합니다.

출처 : 다음

조금은 투박해 보이는 외관일 수도 있지만, 볼보에서 자랑하는 안전에 대한 성능을 보았을 때 요즘 변화하고 있는 볼보에 조금은 더 클래식함이 묻어있는 차량이 V60 크로스컨트리 차량이 아닐까 합니다.

사실 국내 시장에서 왜건 차량은 외면을 많이 받는 편입니다.

하지만 볼보는 세계시장을 보며 꾸준히 왜건 차량을 판매하는 편인데요.

볼보의 왜건 사랑의 성과가 어떻게 될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출처 : 다음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가격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2.0 가솔린 차량의 가격은 5,33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출처 : 다음

 

1969cc의 배기량에 4WD 구동방식을 가지고 있는데요.

아직 국내 정식 출시가 되지 않은 상황이라 가격표에 대한 정보는 구할 수 없습니다.

차량의 대략적인 가격만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세단과 SUV의 장점을 섞어놓은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차량은 조금은 합리적인 가격대를 가지고 있지 않나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2020 볼보 V90 크로스컨트리 가격, 연비 알아보기

볼보 V90은 저에게는 드림카 중 하나인데요. 아직 국산차에서 벗어지나 못했지만 볼보의 오너가 되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볼보 V90 크로스컨트리의 경우 SUV이면서도 날렵한 외관과 안전한 차��

kr-concentration.tistory.com

 

 

볼보 XC60 가격, 연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게시판입니다. 볼보 차량은 알면 알수록 괜찮은 차량이 많습니다. 오늘 알아볼 차량은 XC60인데요. 볼보에서 만든 중형 SUV는 어떤 차량인지 알아볼까요?  볼보 XC60 : 볼보 XC

kr-concentration.tistory.com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제원 및 내외부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차량은 직렬 4시 통 T5 터보차저 엔진에서 254마력과 35.7 kgm의 토크가 내뿜습니다.

출처 : 다음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차량은 볼보의 기본과 약간의 변화가 눈에 띄는 차량인데요.

뒷모습 또한 볼보의 디자인이 한껏 묻어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다음

볼보 V60의 항공뷰는 상부 커다란 파노라마 선루프가 눈에 띄는데요.

차량을 구매할 시 요즘 추세라면 무조건 필요한 선루프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다음

볼보의 시그니처 시트를 보실 수 있는데요.

볼보 특유의 얇은 듯 하지만 운전자의 안전을 확실히 책임져주는 시트가 눈에 띕니다.

 

출처 : 다음

볼보의 시그니처 터치스크린과 벤트가 눈에 확 들어오는 가운데 운전석은 심플함으로 승부를 합니다.

 

출처 : 다음

엔진 시동 버튼을 기어노브 하단으로 가져왔고 드라이브 모드를 휠 돌리듯 돌릴 수 있는 게 눈에 띄네요.

 

볼보 XC40 가격, 연비, 세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게시판입니다. 최근 아나운서 부부의 사고로 인해 볼보 자동차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볼보자동차는 차량의 디자인보다 안전에 더 많은 정성을 쏟는 것으로 알려진 회사이

kr-concentration.tistory.com

 

이상으로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가격, cc, 내부, 제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