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해 기아에서 출시한 모하비 더 마스터 차량을 아시나요?

더 큰 나를 만나다는 슬로건으로 우리에게 다가오는 모하비.

모하비는 이미 10년 이상 우리 삶의 한편을 지켜왔습니다.

기아자동차에서 자랑하는 프리미엄 SUV 모하비 더 마스터.

그럼 지금부터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  연비, 제원 등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기아자동차

모하비 더 마스터

모하비 더 마스터는 2019년에 페이스리프트 후 2020년 새로운 변화를 또 겪었는데요.

모하비는 여전히 변화 중이고, 그 변화를 거치면서 기아 SUV 라인업의 한 자리를 견고히 해 나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모하비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는 점이 그를 증명하는데요.

멋진 인테리어와 운전자를 위한 편의성과 더불어 후륜 구동 기반의 4WD를 통해 만족스러운 주행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 : 기아자동차

V6 터보 디젤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를 통해 최고 260마력과 57 kgm의 토크를 뿜어낼 수 있는데요.

이 덕분에 주행을 하는 동안 모하비에 대한 만족도는 계속해서 올라갑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

모하비 더 마스터 3.0 디젤 모델의 경우 4,702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모하비 더 마스터스 그래비티의 경우 기본 트림만 최대 5,689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출처 : 기아자동차

 

 

모하비의 경우 5,6,7인승을 고를 수 있다는 점에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차량을 DIY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프리미엄 SUV답지 않은 적당한 가격까지,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조건을 가진 차입니다.

각 트림당 필요한 옵션을 찾아보시고 가격대를 짐작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으로 보입니다.

출처 : 기아자동차

선루프, HUD,휠 등 가장 필요한 옵션들을 따로 빼놓은 건 조금은 아쉬운 가격 선정일 것 같습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 연비

모하비 더 마스터의 복합연비는 전 트림 9.4km/l입니다.

출처 : 기아자동차

대형 디젤차량으로 조금은 더 높은 연비를 보여줄 수 있을 법도 하지만,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의 연비는 조금 낮은 편에 속합니다.

물론 경쟁 차량들이 너무 훌륭해서 상대적으로 그렇게 보일 수는 있지만, 조금은 더 잘 나올 수 있었지 않나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정도 크기의 프리미엄 SUV를 이용하려면 조금은 양보해야 하는 부분이 연비이기도 합니다.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프로모션

20년 8월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은 스마트 할부로 3년 2.5% 할부입니다.

출처 : 기아자동차

생산월에 따라 최대 50만 원의 추가 할인도 있으니 잘 찾아보시고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기아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 사전예약, 가격표, 실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게시판입니다. 카니발 하면 떠오르는 단어가 있으신가요? 저는 국민차 혹은 아빠 차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 기아 카니발이 드디어 풀체인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랫�

kr-concentration.tistory.com

 

 

현대 산타페(싼타페) 페이스리프트 가격, 가격표 알아보기

우리나라에서 싼타페는 대표적인 중형 SUV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고 사랑을 받은 모델인데요. 산타페도 시대의 흐름에 따라 조금의 변신을 주었다고 하길래 조금 알아보

kr-concentration.tistory.com

 

 

볼보 S90 페이스리프트 가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게시판입니다. 요즘 볼보자동차에 대한 인기가 한창이죠? 안전을 중시하는 볼보자동차의 노력이 드디어 대중들에게도 빛이 나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볼보의 �

kr-concentration.tistory.com

 

이상으로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가격, 가격표, 연비, 제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