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아자동차에서 20년 9월부터 전기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기차에 대한 배터리 보증과는 다른 일반 부품 보증 연장 프로그램인데요.

이 연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최대 7년 14만 km까지 보증이 연장되게 됩니다.

지금부터 20년 12월 말까지 진행 중인 기아자동차 전기차 보증 연장 이벤트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기아자동차 전기차 보증 연장

기아자동차에서 3달 한정으로 전기차 보증 연장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출처 : 기아자동차

보증 연장 서비스는 제조사인 기아자동차에서 무상 보증 기간 만료 후 2-3년 연장하는 유료 제품입니다.

구매자의 선택에 따라 상품이 달라지고, 연장된 기간 동안 무상 보증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가입 대상 : 신차 출고일 2년 이내 기본 보증거리 초과하지 않은 개인용 EV차량

( 출고 후 2년이 지나도 주행거리가 6만 km 이하라면 증빙 후 가입 가능 - 이 조건은 10월 31일까지)

 

출처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 전기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의 기본 형식은 이렇습니다.

차량을 구입하면 3년 6만 km의 일반부품 보증 연장을 해 줍니다.

이 상태에서 5년형, 6년형, 7년형 보증 연장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보증 연장 서비스는 신차와 중고차 조건으로 2가지로 나눠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 니로 EV/ 쏘울 EV 신차 > 5년형 : 49만 원/ 6년형 : 69만 원/ 7년형 : 89만 원

- 니로 EV/ 쏘울 EV 중고차 > 5년형 : 59만 원/ 6년형 : 79만 원/ 7년형 : 99만 원

 

두 가지 조건은 10만 원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신차 출고 후 30일 이내에 보증 연장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게 좋습니다.

 

-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이런 순서로 진행됩니다.

= 차량 고장 발생 - 1600-9520 - 가입 확인 및 정비업체 - 차량 입고 및 수리 접수 - 수리 후 출고

출처 : 기아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의 일시금 지출은 크게 보이지만, 차량의 보증기간이 지나면 고장 나는 부품이 많아진다는 것을 알고 있으신 분이라면 충분히 가치 있는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보증 연장된 차량을 판매할 때도 그만큼의 가치를 더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손해 볼 건 없다고 봅니다.

이 상품을 가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kia.autoew.co.kr 접속

- 기본정보 확인 화면에서 차대번호 입력

- 상품 결제하기 클릭

- 결제수단 선택하고 결제

- 가입 완료 및 문자 수신

 

이 상품은 가입 후 30일 이내에만 철회가 가능하고, 30일 이후 해지 시 환불 불가합니다.

 

기아자동차 전기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