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70 페이스리프트 가격

제네시스 G70이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정보가 바뀌었습니다. 제네시스의 신형 G70은 어떤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메리트가 충분한지 검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가격이 어떻게 출시되었는지 알아보고 G70 차량의 간단한 정보도 추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가격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가격은 4,035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제네시스 G70은 가솔린 2.0 터보 엔진, 8단 자동변속기,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버튼 시동 스마트키, 인조가죽시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 기본 옵션에도 나름 충실합니다. 다만, 경쟁작들에 비해 가격 대비 성능이 좋아 보이지는 않는다는 단점이 있지만, 제네시스 브랜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합리적인 가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네시스 G70의 추가 옵션에 대한 정보가 더 필요하시다면 제네시스 G70 가격표를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제네시스 G70 가격표.pdf
0.65MB

 

인테리어 색상으로는 무광 3가지 색상과 유광 11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화이트, 실버, 그레이만이 무광인 MATT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무광을 좋아하지만 차량에는 아무래도 유광이 더 좋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휠은 17인치부터 19인치까지 다양한 크기를 자랑합니다. 옵션에 따라 바꿀 수 있는 휠 옵션은 더 높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네시스 G70 디자인은 총 5가지 종류로 구분됩니다. 스탠더드 디자인, 천연 가죽 패키지,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 스포츠 스탠더드 디자인,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입니다. 각 디자인에 따라 제네시스 G70의 느낌이 달라지므로 본인의 원하는 것으로 선택하시는 게 좋습니다.

 

제네시스 G70을 구입하시면 5년 10만 km 무상 보증과 3년 6만 km 주요 소모품 무상 교환을 제공합니다. 추가로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이에 관한 정보가 더 궁금하시다면 제네시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제네시스 G70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회초년생부터 조금은 더 풍족해지는 30대 분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가격대에서는 BMW, 벤츠 등 다양한 브랜드의 차량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본인들이 감당할 수 있는 금액과 유지비를 생각하셔서 차량을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진 및 정보 출처 : 제네시스 G70

자동차 이달 프로모션 : G70 프로모션

 

이 글은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