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네시스 G70 가격표

제네시스 G70 가격표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있으실 겁니다. 제네시스의 세단 차량으로 타 차량에 비해 큰 인기를 끌고 있지는 않지만 다양한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차량입니다. 제네시스 G70 가격표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70 가격표

제네시스 G70은 4,035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제네시스가 보여주는 가격대는 현대차에서 보여주던 것과는 조금 다르다는 것을 아실 겁니다. 프리미엄이라는 이름하에 차량을 판매하기 때문에 높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가격대에 선택지가 많기 때문에 굳이 G70을 선택해야 하는가 하는 의문이 많이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MOBILITY CARE PRIVILEGE 

5년 10만 km 무상 보증 
- 차체/일반 부품 및 엔진/동력 전달계통 주요 부품 
※ 기간 혹은 주행거리 중 선도래 시 종료 

3년 6만 km 주요 소모품 무상 교환 
- 엔진오일세트 6회(가솔린 3.3 터보, 가솔린 2.0 터보) / 3회(디젤 2.2), 에어컨 필터 3회, 와이퍼 블레이드 2회,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3회 
※ 제공 횟수 및 기준: 제조사 교환 기준에 의거하여 제공되며, 차종에 따라 다를 수 있다. 
※ 기간 혹은 주행거리 중 선도래 시 종료 

홈 투 홈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 6회(가솔린 3.3 터보, 가솔린 2.0 터보) / 3회(디젤 2.2) 
※ 기간 혹은 주행거리 중 선도래 시 종료

Genesis Autocare Service(제네시스 찾아가는 오토케어 서비스) 
- 서비스 대상: 제네시스 고객 중 모빌리티 케어 잔여 횟수 내 서비스 제공 가능 -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방문하여 차량 무상 점검 및 엔진오일 등 소모품 교환 서비스 제공 
※ 문의: 제네시스 고객센터 080-700-6000 또는 홈페이지 참조 

Genesis Connected Services 5년 무료 제공 
- 차량 구매 후 최초 가입 시 원격 제어, 안전 보안, 차량 관리, 길 안내, 무선 업데이트 서비스 5년 무료 제공 - 문의: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카카오톡 고객 센터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입력 후 친구 추가) 

Genesis Connected Services 및 홈 투 홈 기반의 간결하고 편리한 차량 관리 제공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아래 6개 서비스 중 고객님의 취향에 따라 1개를 선택하실 수 있다. 

-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멤버십 
1년간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멤버십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 

- 라이프스타일 정기 구독 
꽃, 커피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연간 정기 구독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 

- 프리미엄 세차 
방문 세차, 소낙스 세차, 셀프 세차 등 취향에 맞는 프리미엄 세차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 

- 호텔 식음(F&B) 멤버십 
전국 제휴 호텔 중 한 곳을 선택하여 연간 호텔 식음(F&B) 멤버십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 

- 아트&컬처 
다양한 문화·예술 제휴처에서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 

- 아시아나항공 멤버십 
2년간 아시아나클럽 골드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 
※ 자세한 사항은 제네시스 홈페이지 및 멤버십 가이드북을 통해 안내된다.

 

제네시스 G70은 5년 10만 km 무상 보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고 보이지만, 한국 차량의 국내 A/S가 무조건 쉽다고 생각하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제네시스 G70 가격표에 대한 정보가 더 필요하시다면 해당 자료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제네시스 G70 가격표.pdf
0.65MB

 

제네시스 G70 

제네시스 G70이 보여주는 외관과 디자인은 이전 모델에 비해 많이 바뀌었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제네시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및 정보 출처 : 제네시스

자동차 카탈로그 : 카탈로그 다운 페이지

자동차 이달 프로모션 : G70 프로모션

 

이 글은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