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폭스바겐 파사트 GT 사전예약 및 폭스 바겐 차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폭스바겐 파사트 GT 사전예약 및 폭스 바겐 차를 알게 될 겁니다. 폭스바겐 파사트 GT 사전예약 및 폭스 바겐 차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폭스바겐 파사트 GT가 The New Passat GT로 바뀌면서 달라진 점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폭스바겐 파사트 GT 사전예약

폭스바겐 파사트 사전예약이 시작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폭스 바겐 자동차는 이전에 제타 사전예약으로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폭스 바겐 신차를 3천만 원이 되지 않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였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폭스바겐 파사트 GT 역시 어디에 내놓아도 부족하지 않은 차량입니다. 파사트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이라도 사전 예약을 하시는 게 어떨까 생각됩니다.

 

폭스 바겐 차 더 뉴 파사트 사전 계약 혜택

더 뉴 파사트 GT 사전계약을 진행하시면 최대 8%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5년 15만 km, 차량 반납 보상 프로그램과 두 가지 기본 혜택도 따라오게 됩니다. 요즘 폭스바겐에서 밀고 있는 주요 조건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신차를 사전 계약하면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조금 의외기도 합니다.

 

폭스바겐 더 뉴 파사트 사전계약 가격

 

폭스바겐 파사트는 총 3가지 트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의 출시 가격은 4,490만 원부터 5,390만 원 까지 다양합니다. 이 중 프리미엄 등급의 더 뉴 파사트를 구입한다고 보면 3,830만 8천 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더욱 자세한 조건은 가까운 전시장에서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팩토리 보증은 기본 3년이지만 사전계약 혜택을 통해 최대 2년/15만 km까지 보증 연장이 됩니다.

더 뉴 파사트 2.0 TDI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프레스티지 4 모션의 휠, 배기량, 변속기, 공차중량, 복합연비, 도심연비, 고속도로 연비, CO2 배출량은 위에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혹시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카탈로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폭스바겐 파사트 gt 카탈로그.pdf
1.63MB

사진 및 정보 출처 : 폭스바겐 코리아

파사트 사전계약 : 폭스바겐 파사트 GT 사전계약

자동차 이달 프로모션 : 폭스바겐 프로모션 페이지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도움이 될 글

폭스바겐 제타 가격, 할인, 사전계약

폭스바겐 투아렉 가격, 연비, 프로모션 알아보기

폭스바겐 아테온 2020 R, 가솔린, 가격, 프로모션 알아보기

폭스바겐 티구안 올 스페이스 가격, 할인, 프로모션

폭스바겐 티구안 2020 가격, 연비 총정리

 

폭스바겐 파사트 GT 사전예약 및 폭스 바겐 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