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르노 삼성 프로모션

르노 삼성에서 1월 할인 프로모션을 발표했습니다. QM6, SM6, XM3 총 3가지 차종에 대한 프로모션이 주 내용입니다. 21년 1월 르노 삼성에서 어떤 프로모션을 제공할지 궁금합니다.

르노 삼성 XM3를 필두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는 르노삼성입니다. 1월은 전 차종 재구매 더블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제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르노 삼성 1월 할인 프로모션

르노 삼성 1월 할인 프로모션은 20년에 비해서는 만족하지 못할 프로모션입니다.

르노 삼성이 제공하는 2021년 신년 맞이 1월 구매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인과 직계 가종 중 르노삼성 자동차를 구입한 적이 있다면 횟수에 따라 최대 200만 원 지원을 합니다. 신차 구입 기준이므로 르노 삼성을 10번 구입했으면 최대 200만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 혜택은 솔직히 말해 조금 달성하기 힘든 혜택이지만 너무 대문짝만 하게 걸어놓은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르노 삼성 차량에 대한 자신감인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더 좋은 프로모션을 내주면 좋겠습니다.

르노 삼성 QM6의 1월 할인 프로모션은 최대 1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GDe 모델 기준 최대 100만 원, LPe 모델은 최대 50만 원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할부는 최대 6년까지 3.5%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르노 삼성 XM3는 가격 메리트가 큰 차량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금액적으로 큰 프로모션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Tce 260 모델 한정 최대 5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6년 할부 시 3.9%도 이용할 수 있으니 나름 괜찮은 조건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작년과 비교해서는 확실히 줄어든 혜택이 눈에 띕니다.

 

 

르노 삼성 XM3 가격, 결함, 차박

 

르노 삼성 XM3 가격, 결함, 차박

20년 상반기 가장 이슈가 되었던 차량 르노 삼성 XM3 물론 좋은 쪽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쿠페형 SUV로 출시해 세단의 장점과 SUV의 장점을 가지고 시장에 출시했고, 유니크한 디자인 덕분에

kr-concentration.tistory.com

르노 삼성 SM6 할인 프로모션은 최대 50만 원 지원입니다. 6년 할부 기준 최대 2.9% 금리로 이용 가능합니다. 할부 이율적인 면에서는 메리트가 있지만, SM6의 가격대를 생각해보면 타 차량들과 경쟁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 프로모션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고, 더욱 많은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르노 삼성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르노 삼성 10월 할인 프로모션 (XM3, SM6, QM6, SM3 ZE)

르노 삼성 11월 할인 프로모션 총정리

 

사진 및 정보 출처 : 르노 삼성 홈페이지

 

이 글은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