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볼리 에어 페이스리프트가 10월 7일에 공개됩니다.

2021 티볼리 에어는 차박에 특화된 차량으로 우리 곁에 돌아올 예정인데요.

그럼 어떤 모습으로 바뀐 후 우리 곁으로 돌아올 예정인지 알아봐야겠죠?

 

2021 티볼리 에어 페이스리프트

차급을 뛰어넘는 My magic space라는 슬로건으로 우리 곁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출처 : 쌍용

급을 뛰어넘는다는 말은 자동차에서 쓰기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 급에 맞게 세팅된 차량들이 생산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티볼리 에어는 차급을 뛰어넘는 공간이라는 설명으로 아이덴티티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전계약 전 어필을 하고 있는 건 단연 넓은 실내 공간입니다.

그럼 티볼리 에어가 어떤 식으로 바뀌어서 나오는지 알아봐야겠죠?

 

2021 티볼리 에어 공간

티볼리 에어 페이스리프트는 중형 SUV를 뛰어넘는 720L의 트렁크 공간, 2열 폴딩 시 1,440L의 공간, 2열 폴딩 시 1,879mm의 길이

출처 : 쌍용

티볼리 에어 차량을 차급을 뛰어넘는 공간이라는 슬로건으로 표현한 건 딱 맞는 것 같습니다.

성인 남자의 키를 고려해도 1,879mm의 길이는 충분히 누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최근 유행처럼 많이 퍼진 차박 혹은 차를 통한 여행 시 차량 내부에 누울 공간이 마련되는가 그렇지 않은가가 생각보다 많은 고민거리인데요.

아무래도 소형 SUV급의 차량들은 길이가 짧기 때문에 누울 공간을 마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티볼리 에어는 노리고 나온 그 포인트를 강조함으로써 본연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출처 : 쌍용

내부 디자인을 획기적으로 바꿈으로써 다양한 운전자들의 니즈를 고려했고, 안전 운전을 위해 주행 보조 시스템을 많이 추가했습니다.

게다가 차량에서 많은 것을 할 수 있게 인포콘을 제공함으로써 차를 하나의 공간으로 만들어주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좋은 차량의 가격이 얼마인지 알아봐야겠죠?

 

2021 티볼리 에어 가격

티볼리 에어 출시 예정 가격은 1,890만 원부터 2,200만 원까지입니다.

출처 : 쌍용

아마 위와 똑같은 가격으로 나오기는 힘들겠지만, 크게 바뀌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안전사양은 신차를 살 때 필수요건이라고 생각해서 A3를 기준으로 차량을 선택하는 게 좋아 보입니다.

물론 이 정도 가격이면 한 단계 높은 차량 깡통이 생각나실 수도 있겠지만, 티볼리 에어의 공간을 생각하셔서 선택하셔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많은 SUV 차량이 출시되어 선택지가 넓어져 있습니다.

디자인, 가격, 옵션 등 다양한 선택지가 구매 예정자의 눈을 현혹시킬 텐데요.

이미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아온 티볼리 에어를 선택해 보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이상 2021 티볼리 에어 가격, 사전계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