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쉐 보레에서 10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특히 눈에 띄는 건 쉐보레 ev라인인 볼트의 큰 할인폭인데요.

그럼 하나하나 쉐보레 차량의 10월 할인 프로모션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10월 할인 프로모션 (개소세 할인)

개별소비세 혜택으로 인한 차량 가격의 출고가가 낮아진 게 눈에 띕니다.

출처 : 쉐보레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결함, 연비

쉐보레의 소형 SUV 트레일 블레이저. 지금은 많은 경쟁자들이 생겨 조금은 주춤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지만, 출시 때 반응이 매우 뜨거웠습니다. 우리나라 젊은 층에서 소형 SUV를 많이 찾으면서 ��

kr-concentration.tistory.com

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개별소비세 최대 57만 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쉐 보레 구매 혜택은 2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 50만 원 할인 + 4.9% 72개월 캄보 할인 혹은 2.9% 72개월 슈퍼 초 장기 할부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할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1번 옵션이 좋고, 매 월 납부하는 할부 이자를 줄이려는 분들은 2번 옵션이 좋습니다.

 

출처 : 쉐보레

 

쉐보레 트레버스(트래버스) 가격, 가격표, 크기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게시판입니다. 요즘 차박이 유행이라 그런지 크기가 큰 차량이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쉐보레에서 판매하는 트래비스의 경우 대형 SUV로써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3.6L

kr-concentration.tistory.com

쉐보레 트래비스도 개별소비세 최대 78만 원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쉐 보레 트레버스의 구매 혜택은 3가지 옵션 중 택 1인데요.

- 더블제로 무이자 36개월 할부, 100만 원 할인 + 72개월 4.9% 할부, 2.9% 72개월 할부 중 택 1 하시면 됩니다.

 

출처 : 쉐보레

2020 더 뉴 말리부는 개별소비세 인하로 최대 63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쉐보레 가을 페스타 (특정 재고 한정)으로 정말 큰 폭으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 10% 할인 + 4.9% 72개월 캄보 할부, 더블 제로 무이자 48개월 할부, 1.0% 72개월 할부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10% 할인은 언제 봐도 탐나긴 합니다.

 

출처 : 쉐보레

2021 더 뉴 트랙스는 개별소비세 인하로 최대 45만 원 혜택이 가능합니다.

트랙스 역시 쉐보레 가을 페스타 한정으로 3가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 10% 할인 + 4.9% 72개월 캄보 할부, 더블제로 48개월 무이자 할부, 1.0% 72개월 초장기 할부입니다.

 

출처 : 쉐보레

 

쉐보레 이쿼녹스 가격, 연비

쉐보레의 중형 SUV 이쿼녹스를 아시나요? 트레블 블레이저를 통한 유저들의 관심이 이쿼녹스로 올라오고 있는 듯합니다. 아직까지 많은 반응을 일으키진 못했지만, 점점 관심을 받고 있는 쉐보��

kr-concentration.tistory.com

2020 이쿼녹스의 경우 최대 58만 원의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위 두 차량과 동일하게 쉐보레 가을 페스타로 10% 할인을 받아 차량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는 따로 설명드리지 않았지만 특별 혜택으로 중고차 트레이드 인 프로모션과 7년 이상 노후차 보유 고객 할인도 있으니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쉐보레 10월 할인 프로모션 (개소세 미할인)

출처 : 쉐보레

차량 가격이 있다 보니 개별소비세 면제를 하지 않는 차량도 있습니다.

2021 더 뉴 스파크의 구매 혜택 중 눈에 띄는 건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 60개월입니다.

선수율과 이자가 없다는 건 돈이 전혀 없어도 그냥 구입할 수 있다는 의미니까요.

 

출처 : 쉐보레

2021 다마스 차량은 아무래도 큰 혜택을 받으실 수는 없습니다.

20만 원 할인 + 4.9% 72개월 캄보 할부를 받는 게 최선으로 보이는데요.

다만 특별 혜택으로 유류비 지원, 사업자 지원, 화물 자격증 보유자 지원이 있기 때문에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쉐보레

2021 라보 차량의 구매 혜택은 다마스와 동일합니다.

 

쉐보레 10월 할인 프로모션 (볼트 ev)

출처 : 쉐보레

2020 볼트 EV 가격은 대폭 낮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바로 250만 원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이죠.

물론 이로 인해 중고차 가격이 휘청거리거나 하지는 않겠지만, bolt ev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조건으로 보입니다.

 

이상으로 쉐보레 10월 할인 프로모션을 알아보았습니다.